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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漢字에 숨겨져 있는 創世記
    MiSSIONARYS 2010. 8. 16. 14:36

    漢字에 숨겨져 있는 創世記

    한자의 발생기원은 B.C.2500경으로 알려져 있고, 4500년동안 변함없이 현재까지 보존되어 오고 있다. 고대 중국인들은 미신보다 유일신인 하나님을 섬겼다는 증거들이 도처에서 발견되며, 하나님을 하늘위에 계신 통치자, 즉 상제(上帝,샹다이, Shangdai)라고 부르고 모셨다는 것은 중국의 古文書 어디에서나 쉽게 발견된다.  이것은 창세기 17:1절과 시편 91:1절의 전능하신 하나님(히브리어 샤다이, Shaddai)과 원어상의 발음이 거의 일치하고 있다.

    중국에도 口傳으로 내려오는 대홍수 이야기가 있는데 자신들은 이를 극복한 누아(노아와 발음이 비슷)의 자손으로 믿고 있다.  몽고, 중국, 극동 아시아 쪽으로 이동해온 인종은 메소포타미아 근처에서 이동해온 인종이다.
    이들중 일부는 황하유역에 정착하여 漢族의 조상이 되었고 일부는 만주와 한반도까지 들어왔다. 이들은 자신들의 글자인 한자를 만들때 자신들의 섬겼던 상제와 조상들로부터 전해들은 창세기의 내용을 한자의 創製과정에 담아놓았다. 아담은 므두셀라때까지 살아 있었으며, 므두셀라는 셈의 때까지, 셈은 바벨탑사건 이후 400년을 더 살았기 때문에 사실상 천지창조, 노아의 홍수사건, 바벨탑 사건까지 거의 전부를 후손들에게 구전으로 전해줄 수 있었다.

    다음의 일부 열거한 예에서 보듯 뜻글자인 한자의 창제과정에 담겨져 있는 성경 창세기의 내용이 우연의 일치라고 보기는 어렵다. 창세기를 문자 그대로 자세히 읽어 본다면 아래의 내용이 억지가 아님을 알 수 있다.

      1. 船(배선)
         인류최초의 배(舟)인 노아의 방주에 8명(八)의 사람(口)이 타고 다닌 큰 배

      2. 造(지을조)
         흙(土)에 생기(')를 불어넣으니 사람(口)이 되어 걸어다님(造)

      3. 田(밭전)
         네개(티그리스, 유프라테스강외 두 개의 강)의 강(+)이 흐르는 동산(口), 에덴동산

      4. 男(사내남)
         에덴동산(田)에서 쫒겨나 힘쓰고 수고해야(力) 되는 사람

      5. 女(계집여)
         첫 번째(一) 사람(人)의 갈비뼈 하나를 빼내서(??) 만든 사람

      6. 兄(형형)
         말하는(口) 사람(人), 가족을 대변하여 하나님께 말하는 자

      7. 兇(흉악할흉)
         형(兄)인 가인이 저주를 받아 표(×)를 받게 됨. 터진 입이 되어 가족의 대변        자의 위치를 상실함을 의미함

      8. 鬼(귀신귀)
         에덴동산(田)에서 사람(人)에게 은밀히(??) 활동(??)하는 것

      9. 魔(마귀마)
         생명나무와 선악과나무(林) 사이에서 뱀으로 위장해 있는 귀신(鬼)

    10. 生(날생)
         수평의 3획은 하늘, 땅, 바다를 상징. 八은 생기를 뜻함

    11. 品(물품품)
         세분 하나님의 말씀으로 만들어진 것

    12. 替(대신체)
         성부와 성자의 두분(夫,夫)을 대신하여 말하시는(曰) 분인 聖靈

    13. 示(보일시)
         제물을 차려놓는 제단을 본뜬 모양. 하나님은 본래 보이지 않는 분이나 사람        에게 나타나시길 원하시는 분임. 하늘위에서는 한 분, 하늘아래에서는 세분을        나타냄.  하나님을 나타내는 부수가 됨

    14. 禁(금할금)
         하나님(示)께서 두 나무(林)에 대해 명하신 것

    15. 神(하나님신)
         示(하나님, 계시하다) + 申(펴다, 말하다). 말씀으로 만물을 창조하신 분

    16. 祝(빌축)
         형(兄)이 하나님(示)께 부탁하는 것

    17. 祈(기도할기)
         하나님(示)앞에서 두손을 도끼날처럼 모아들고(斤) 있는 행위

    18. 祭(제사할제)
         제단(示)위에 고기(祭=肉)를 손(手)으로 잡아드리는 것

    19. 祥(상서로울상,복상)
         하나님(示)께 양(羊)을 드리는 것

    20. 祀(제사사)
         오전 9~11시(사시, 巳時)에 하나님(示)을 뵙는 행사

    21. 祖(조상조)
         하나님(示)과 같은 모습(且, 같을 차)이었던 사람

    22. 福(복복)
         하나님(示)과 첫(一) 사람(口)이 에덴동산(田)에서 사는 상태

    23. 先(먼저선)
         흙(土)에 생기(八)를 불어넣어 된 처음 사람(人)

    24. 火(불화)
         사람(人) 주변에서 나던 영광스런 광채(火)

    25. 榮(영화영)
         빛을 발하는 두사람(火火)이 선악과 나무(木)와 격리되어(冥) 있을 때의 상태

    26. 仁(어질인)
         최초의 인류인 아담과 하와 두(二) 사람(人)의 성품

    27. 西(서녁서)
         최초의(一) 사람(人)이 살던 동산(口)이 있던 방향. 에덴동산은 중국사람들에게        는 서쪽이었음

    28. 要(요긴할요)
         최초의(一) 사람(人)이 있던 동산(口)에서의 여자(女)

    29. 肉(몸육)
         아담의 몸(同)에 손을 넣으셔서(入) 한사람(人)을 만듬

    30. 元(시작원)
         아담과 하와 두(二) 사람(人)으로부터 인류는 시작됨

    31. 僉(모두첨)
         지구상의 인구는 모두 합쳐(僉) 두명(口口,人人)이었음

    32. 完(완전완)
         두(二) 사람(人)을 만들어 가정(집, 完)을 이루게 하심으로 모든 창조 행위를
         마치심

    33. 裸(벗을라)
         금단의 열매(果)를 따먹고 벗은 줄을 알게되어 옷(衣)을 입게됨

    34. 始(비로서시)
         여자(女)가 남모르게(??) 먹음으로(口) (죄, 비극이) 시작됨

    35. 初(처음초)
         아담과 하와에게 가죽옷(衣)을 입히기위해 양에게 칼(刀)을 댐
         이는 우리의 죄를 위해 피를 흘려야하는 예수님을 예표하는 첫 사건.

    36. 園(동산원)
         흙(土)으로 만든 어진 두(人人, ??) 사람(口)이 있던 울타리(口)

    37. 來(올래)
         선악과를 따먹은후 나무(木)사이에 숨어있던 두 사람(人人)이 나옴

    38. 衣(옷의)
         범죄한 두 사람(人人)을 덮어주는(??) 것

    39. 義(옳을의)
         손(手)으로 양(羊)를 쳐서(戈) 드림. 나(我)의 죄를 위해 양(羊)을 드리는 것

    40. 犧(희생희)
         흠없는(秀) 소(牛)와 양(羊)을 찌르는(戈) 것

    41. 水(물수)
         수평으로 흐르는 것이 아니라 하늘로부터 수직으로 떨어짐을 묘사, 대홍수

    42. 洪(홍수홍)
         노아의 8식구(八)가 함께 손잡고(共) 치뤄낸 물난리

    43. 沿(물따라 내려갈 연)
         여덟(八) 사람(人)이 물(沿)위에 떠있는 것

    44. 穴(굴혈)
         여덟(八) 사람에게 지붕(穴)을 삼고 거쳐했던 곳

    45. 空(빌공)
         동굴(穴)에 있는 사람들이 일하러(工) 나갔을 때의 상태

    46. 舌(혀설)
         바벨탑 사건후 천(千)가지 소리(口)를 내게 됨

    47. 合(합할합)
         모든 사람(人)들이 한(一) 언어(口)를 사용

    48. 塔(탑탑)
         사람들(人)의 언어(口)가 하나(一)일때 흙(土)으로 쌓은것으로 후에 잡초(草)만
         남게됨. 바벨탑의 건설과 저주를 의미

    49. 遷(옮길천)
         서쪽(西, 바벨탑이 있던 시날땅)에 큰(大) 분산(印)이 있어서 이동하게(運) 됨

    50. 血(피혈)
         그릇(皿)에 담겨 하나님께 드리는 생명(??)

    51. 楚(쓰라릴초)
         하나님이 금하신 나무(林)의 열매를 따먹음(疋,조각)으로 시작된 것

        사물에 대한 객관적인 사실들을 정확히 이해하는 것은 우리의 삶에 있어 매우 중요합니다. 믿는다는 문제는 정확히 아는데서 출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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